• 공지사항
넥스리치 자산관리 대부란?
고객센터
모든 사항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넥스리치
THE NPL
지분참여
커뮤니티
고객센터
공지사항
1:1문의
FAQ
나의계정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넥스리치 캠페인 안내

작성일18.01.08 | 조회수96
작성자 Nexrich

넥스리치 캠페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xrich 작성일18-01-08 22:00 조회9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넥스리치 입니다.

 

내일부터 한파주의보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고객님들의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01월 08일부터 넥스리치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이미 밀알복지재단과 환아에 대한 기부는 진행중이었으나,

그 좋은 뜻을 고객님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세가지 방법으로 기부포인트를 획득하여 기부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상품 참여하기

- 넥스리치 투자상품에 참여하시면 1,000 기부포인트가 지급됩니다.

 

2. 넥스리치 홈페이지에 숨어있는 이벤트 아이콘 클릭

- 넥스리치 홈페이지 화면에 움직이는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클릭 시 50 기부포인트, 하루에 최대 300 기부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3. 환아를 위한 응원의 댓글 작성하기

- 환아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해 주시면 1일 500 기부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위 세가지의 방법으로 기부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기부포인트로 환아에게 지급해줄 수 있습니다.

적립된 기부포인트가 100만 포인트 이상일 시 1포인트당 1원의 가치로써 기부가 진행됩니다.​

포인트가 가장 많이 적립된 상위 다섯 분의 이름으로 당사에서 직접 기부 후 기부영수증을 발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업무 처리상 모든 고객님들의 이름으로 기부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아를 조금이나마 돕고자 시작된 당사의 기부를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고, 하나의 캠페인으로 성장시키길 바라고 있습니다.

작은 손길 하나 하나가 모여 환아가 완치할 수 있는 날을 기원합니다.

 

항상 넥스리치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투자위험 고지
넥스리치㈜에서의 투자는 아래와 같은 투자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는 원금손실의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투자를 할 때는 한 곳에만 투자하지 않고 다양한 상품에 투자하도록 분산투자를 원칙으로 하여야 합니다.
넥스리치㈜는 온라인소액투자 서비스를 영위하고 있으며, 원금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는 본인의 의사결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환금성이 낮습니다.

비상장 기업에 대한 투자는 환금성이 낮습니다. 넥스리치㈜를 통해 발행된 증권은 일정기간 이내 매도가 불가능하며, 매도가 가능해 지더라도 증권을 매매할 거래시장이 존재하지 않아 개인간 거래를 하지 않는 한 현금으로의 전환이 어렵습니다. 투자금을 회수하기 위하여 주식은 기업의 M&A 또는 주식시장 상장 등이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채무증권이나 주식관련채권은 만기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단, 개인간 거래가 가능하며 그 매매를 적극적으로 중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기 이전에 증권을 매매하기 용이하지 않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당의 변동성이 있습니다.

넥스리치㈜에서 참여를 권유하는 목적물 중 일부는 수익의 배당을 원칙으로 하나 그 배당 수익은 고정수익이 아닌 변동 수익이며, 그에 따라 배당수익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분 희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넥스리치㈜를 통하여 투자한 회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해 가기 위해 유상증자를 실시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상증자로 인해 투자자가 보유한 지분율의 감소는 언제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자 유치 이후 유상증자는 해당 기업의 정관에 근거하여 진행됩니다.
모든 투자에는 기대수익에 상응하는 투자의 위험이 있음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투자자는 투자결과에 따라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원금의 100%를 손실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넥스리치㈜는 온라인소액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투자에 따른 손실 또는 그 위험을 보전해 드리지 못하며, 투자에 따른 모든 책임은 각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따라서 투자자가 직접 습득한 정보와 자체적인 투자판단에 따라 투자하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